공지사항

코체인솔루션스, 영남권금형공업협동조합과 MOU체결

안녕하세요, 다가치스토리입니다.

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영남권금형공업협동조합과 저희 (주)코체인솔루션스의 업무제휴협약(MOU)체결 소식입니다.

(* 영남권금형공업협동조합은 경남 / 대구경북 / 부산경남 금형공업협동조합을 칭합니다.)

 

 

지난 5월 16일(화), 부산BEXCO에서 영남권 금형산업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금형공정 ICT 융합의 메가클러스터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(MOU)을 체결했습니다.

주요협약 내용은

  • ‘코체인솔루션스’는 본 영남권의 금형산업 생태계를 조사하고 공정관리의 최적화를 위한 기술개발 방안을 마련한다. 협동조합은 영남권 금형 혁신 기획사업단을 구성하여 ‘코체인솔루션스’의 ICT 융합 시스템 기술개발 방안 마련에 필요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한다.
  • ‘영남권금형공업협동조합’은 ‘코체인솔루션스’와 영남권 금형산업 디지털 전환 ICT 융합을 위하여 영남권 메가클러스터를 확립하고 ‘코체인솔루션스’는 금형공정관리 ICT 융합을 위하여 맞춤형 시스템을 연구 개발한다.

㈜코체인솔루션스는 웹기반 클라우드형 금형공정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영남권 금형공업협동조합과 금형공정 최적화에 따른 ICT 융합 기술개발을 위하여 업무 협조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.

앞으로 저희 (주)코체인솔루션스는 업무협약을 통해 클라우드형 금형공정관리 서비스를 더 성장시키고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.

감사합니다.